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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방화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protocol ports source direction destination domain TCP 80,443 All RemoteMeeting Cilent out www.remotemeeting.com TCP 443 out rccon1.remotemeeting.com
rccon2.remotemeeting.comUDP 3478,3479,33000~65535 in/out rcmedia1.remotemeeting.com
rcmedia2.remotemeeting.comUDP 33000~65535 in/out rcamas1.remotemeeting.com
rcamas2.remotemeeting.com사내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상기 정보를 제공해 주십시요.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info@fermi.co.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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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소리가 끊기거나, 하울링 현상이 있습니다.
A사용자 장치의 성능, 네트워크 품질에 따라 간혹 소리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원의 마이크와 고객의 마이크가 동일한 공간에서 활성화 될 경우 물리적으로 마이크의 하울링이 생기게 됩니다. 이 경우엔 마이크 하나만 활성화 시키고 나머지는 마이크 MUTE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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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공유하는 화면이 검은색이나, 멈춘 상태로 계속 유지되어 있습니다.
A영상 공유하고 있는 화면이 이유없이 멈추거나, 화면이 검은색으로 계속 유지되는 경우엔 재 연결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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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갑자기 영상 화질이 나빠졌습니다.
A사용자 장치의 백그라운드에서 CPU 프로세스와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는 작업이 진행되거나, 혹은 네트워크 환경이 갑자기 좋지 않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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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카메라와 마이크의 접근을 처음에 모르고 차단하였습니다.
A본 서비스는 처음 로그인 하게 되면 카메라와 마이크 사용권한을 요청하게 되는데, 잘못해서 ‘차단’을 선택하셨다면, 주소 표시줄 앞의 자물쇠 모양의 버턴을 클릭하여 카메라와 마이크 사용권한을 ‘허용’으로 변경해 주시고 새로고침 버턴을 눌러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