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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방화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protocol ports source direction destination
    domain
    TCP 80,443 All RemoteMeeting Cilent out www.remotemeeting.com
    TCP 443 out rccon1.remotemeeting.com
    rccon2.remotemeeting.com
    UDP 3478,3479,33000~65535 in/out rcmedia1.remotemeeting.com
    rcmedia2.remotemeeting.com
    UDP 33000~65535 in/out rcamas1.remotemeeting.com
    rcamas2.remotemeeting.com

    사내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상기 정보를 제공해 주십시요.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info@fermi.co.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Q

    소리가 끊기거나, 하울링 현상이 있습니다.

    A

    사용자 장치의 성능, 네트워크 품질에 따라 간혹 소리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원의 마이크와 고객의 마이크가 동일한 공간에서 활성화 될 경우 물리적으로 마이크의 하울링이 생기게 됩니다. 이 경우엔 마이크 하나만 활성화 시키고 나머지는 마이크 MUTE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공유하는 화면이 검은색이나, 멈춘 상태로 계속 유지되어 있습니다.

    A

    영상 공유하고 있는 화면이 이유없이 멈추거나, 화면이 검은색으로 계속 유지되는 경우엔 재 연결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Q

    갑자기 영상 화질이 나빠졌습니다.

    A

    사용자 장치의 백그라운드에서 CPU 프로세스와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는 작업이 진행되거나, 혹은 네트워크 환경이 갑자기 좋지 않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Q

    카메라와 마이크의 접근을 처음에 모르고 차단하였습니다.

    A

    본 서비스는 처음 로그인 하게 되면 카메라와 마이크 사용권한을 요청하게 되는데, 잘못해서 ‘차단’을 선택하셨다면, 주소 표시줄 앞의 자물쇠 모양의 버턴을 클릭하여 카메라와 마이크 사용권한을 ‘허용’으로 변경해 주시고 새로고침 버턴을 눌러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