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1. Q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 구매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A

    무료체험 기간 동안 유료상품으로 전환하지 못한 경우, 서비스 사용이 중지됩니다만, 구매쪽 메뉴에 대해서는 접근 권한을 부여하므로 설정의 구매 메뉴로 접속하여 유료상품으로 전환하시면 다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coview.co.kr 제품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구매가 가능합니다.

  2. Q

    월 정기 결제 회원의 경우 요금 연체시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

    A

    월 자동 결제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는 경우 연체가 발생한 날(월 서비스 개시일)로 부터 자동으로 사용이 중지됩니다. 또한 연체 발생일로 부터 1개월 이내에 결재가 진행되지 않으면 자동 해지 처리되고, 저장된 데이터는 자동 삭제되므로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3. Q

    월 정기결제 회원의 경우 서비스 연체 후 납부를 한 경우 사용기간이 다시 조정되나요 ?

    A

    월 정기 결제 회원의 경우 이미 사용 요금의 할인 혜택을 받으신 경우이므로, 월 연체 중에 납부를 하셨다고 하더라도 연체 납부일로 부터 다시 월 사용기간이 다시 재 조정되는 것이 아니므로,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4. Q

    월 정기결제 회원이 STANDARD상품을 이용하다가 UPGRDAE 상품으로 변경시 어떻게 되나요 ?

    A

    STANDARD 제품을 사용하시는 월 정기 결제 회원의 경우 상품을 PREMIUM(고급형)으로 Upgrade 하실 경우 서비스는 바로 전환되어 PREMIUM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PREMIUM 요금은 차월 결재 일부터 적용되게 됩니다.

  1. Q

    1개월권의 경우 구매 취소의 경우 환불이 되는지요 ?

    A

    구매 후 7일 이내에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1개월권 사용자의 경우는 사용자 일수를 일할 계산한 후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7일 이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Q

    월 정기 결제 서비스 중도 해지시 환불이나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

    A

    월 자동 결제 회원께서 서비스를 중도에 해지하실 경우 해지일은 결제한 다음달 부터 해지 자동 적용 되며 이미 지불한 달의 요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해당월의 이용기간 종료일까지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도해지로 인한 위약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3. Q

    1년 선납 요금제 사용 중 해지시 환불이나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

    A

    1년 선납 방식의 회원께서 서비스를 중도에 해지하실 경우, 서비스 개시일 부터 해당월 서비스까지의 종료일까지의 요금을 월할로 정산하여 그 차액을 환불 드립니다. 따라서 해지를 신청한 해당 월의 서비스는 월 서비스 잔여일이 남았다고 하더라도 월 해당 요금은 반환되지 않으며, 해당월의 서비스 종료일까지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도 해지로 인한 위약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