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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PC에서도 SMS URL초대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요 ?
A자사가 제공하는 SMS서버 전송 기능을 이용하여 SMS URL 초대가 상대방의 모바일 폰으로 전송되므로 PC가 인터넷에만 연결되어 있다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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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SMS 월별 무료 사용 횟수는?
A본 상품 가입 고객은 자사의 SMS서버를 이용하여 URL 초대 기능을 상대방에게 전송하게 되므로 SMS 비용은 자사가 전적으로 부담하게 되므로, 이용 상품에 따라 월별로 최대 SMS사용 건수가 제한되게 됩니다. 무료 가입자의 경우는 무료 50회/월, 표준형 구매 가입자의 경우는 무료 300회/월, 고급형 구매 가입자의 경우는 무료 500회/월로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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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SMS 월별 무료 사용 횟수 확인은 ?
ASMS 무료 사용 횟수 확인은 고객에게 SMS 전송시마다 사용 횟수가 본 상품 화면의 메시지(채팅)창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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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전송 결과는 성공인데 수신자가 문자를 받지 못했다고 하는 경우
A수신받는 고객의 단말기에서 하기와 같은 경우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1.이통사 스팸 차단 정책으로 인한 미수신(특정 단어, 발신번호 등)
2. 고객 단말기 설정 (스팸단어,스팸번호,스팸차단)으로 인한 미수신
3.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서비스 신청으로 인한 미수신 -
Q
SMS URL 초대에 사용되는 전화번호는 ?
AURL초대에 사용하는 번호는 본사에서 무료로 지원하는 SMS 서비스로 본사의 대표전화 번호가 사용됩니다. 따라서 본 전화번호는 상담원과 고객간의 상담과는 전혀 상관없는 번호로 이 전화번호로는 수신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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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SMS URL 초대에 사용되는 전화번호를 회사 번호로 변경 가능한지요 ?
A발신번호 사전 등록제 지침에 따라, 직접 발신번호를 사전등록 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이나 절차는
info@fermi.co.kr로 문의하셔야 세부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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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카메라의 원격제어가 잘 안되는 경우 ?
A본 제품 사용하여 고객과 상담시 고객 모바일 카메라의 전면/후면 카메라 전환, ZOOM 제어 기능, Flashlight 기능을 원격에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단, IOS를 사용하는 고객의 모바일 폰은 APPLE의 정책상 ZOOM 및 Flashlight 기능을 허용하지 않음에 따라 지원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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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스크린/콘텐츠 공유 기능 사용 중 문서파일 공유는 ?
A본 제품은 상담원의 PC 스크린 화면이나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상대방 고객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 Excel등과 같은 문서 파일은 반드시 스크린 공유 기능을 이용하여 공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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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위치 정보 파악 서비스 작동이 안되는데 ?
A위치 정보 파악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의 모바일 폰에서 GPS정보 사용 동의가 되어 있어야 하므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동의를 얻어야 하는 서비스 이므로 긴급한 상황이 아닌 경우에는 가급적 사용을 제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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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이 이미 촬영한 사진도 공유 받아 볼 수 있는지요 ?
A상담원의 화면 창에서 해당 아이콘을 눌러서 고객의 실시간 촬영 혹은 이미 저장된 사진 공유를 고객에게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은 모바일 폰 화면에 나타나는 메뉴에 따라 사진을 선택 공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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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상담 중 전문가 초빙(3자 초대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요 ?
A상담 중 상담 화면을 전문가와 공유하기 위한 3자 초대 기능은 CO-VIEW 프리미엄(고급형) 버전에서만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일반 스탠다드(표준형) 제품에서는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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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자주 사용하는 고객의 폰 번호를 저장하는 방법은 ?
A상담원의 메인 화면 상단의 SMS버턴을 누르면 폰북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 아이콘을 눌러서 자주 사용하는 고객의 폰 전화번호를 등록하여 관리하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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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상담 이력관리 기능으로 어떤 기능을 주로 제공하는지요 ?
A상담 이력 관리 기능으로는 고객과의 상담 메모, 캡쳐 사진, 채팅 내용, 동영상 등을 call 이력과 함께 세부적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어, 효과적인 고객 대응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내용은 저희 서버에 저장되어 어디에서든 웹에서 접속한 하시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담 이력관리 기능은 CO-VIEW 프리미엄(고급형) 버전에서만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일반 스탠다드(표준형) 제품에서는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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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제공하는 저장 용량을 모두 사용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A상담 이력관리를 위해 제공되는 저장 용량은 1개의 ID당 8Gbyte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만약 저장 공간을 다 쓰게 되면 오래전 Data(가장 파일사이즈가 큰 것) 부터 순차적으로 삭제하게 됩니다. 따라서 꼭 back-up이 필요한 경우, 혹은 더 많은 저장용량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info@fermi.co.kr로 문의를 주시면 별도로 답변 드리겠습니다.